watch/드라마&TV

[TV] 여고추리반 예습복습회

The조아 2021. 11. 29. 17:15
반응형

오랜만에 여고추리반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인가요!!!

시즌2라뇨!!!!!!

시즌2 나오신단다 풍악을 울려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날만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여고추리반 시즌2 언제 나오나 기다렸다구요!!

후하후하

과하게 흥분한 거 같으니 진정 좀 하고 가실게요~ㅋㅋㅋㅋㅋ

 

여고추리반 예습복습회를 보시면요. 여고추리반을 복습하시면서 연기자들의 후기도 들을 수 있고, 듣다 보면 다시 덕심이 차오르는 것이예요. 맞아 그 때 그랬었지라며 가슴이 잠깐 웅장해집니다. 아무래도 오랜만에 정주행을 해야할까봐요ㅋㅋㅋ

 

게다가 여고추리반에서 원래 제작진이 의도했던 문제풀이 방법도 들을 수 있답니다.

 

바로 이 장면이에요.

도연 님 다리가 쭉쭉 늘어나 물건을 가져왔지만 사실은 다른 방법을 제작진이 준비해뒀었다고...ㅋㅋㅋㅋㅋ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너무 좋지 않나요? 나만 좋은가?

여고추리반은 지금도 티빙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일하는 재재님!

제가 피디라면 이 부분은 꼭 넣고 싶네요.

모두 여고추리반 시즌 1 정주행 하자.

정주행할 사람???

일단 나부터~

 

시즌2가 기다려집니다. 두근두근.

갓종연ㅠㅠㅠㅠㅠㅠㅠ

관전 포인트 듣고 벌써부터 가슴이 벅찹니다.

무려 관전 포인트가요.

봤던 거 같은! 게 아니라

여러분이 새롭다, 본 적 없다하는 것들로 꾸렸답니다.

외쳐! 갓종연!!!

 

그래서 여고추리반 시즌2가 언제라구요?~!

몰?루

몰루?

에헤이~

 

2021년 12월 31일 여고추리반 시즌2가 돌아옵니다^^

바로 한 달 뒤예요!

 

몰라. 난 지금부터 설렐거야.

내 심장이 멋대로 뛰는 걸 제가 어떻게 하겠어요.

앞으로 한 달 동안 이렇게 살아야할까봐요.ㅋㅋㅋ

 

정말 감동이야.

시즌2 나올 줄 알았어! 나올 줄 알았다고!! 엉엉

 

이번엔 어떤 스토리와 어떤 문제로 찾아올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