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TV] 대탈출 시즌4-2화: 시간여행, 마지막 이야기

The조아 2021. 7. 20. 17:17
반응형

먼저 보시면 좋아요^^

https://funnythejoa.tistory.com/36

 

[TV] 대탈출 시즌 4 -1화: 시간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하이 컷~ 편집점 감사합니다~ㅋㅋㅋ 7월 11일에 새로 시작한 [대탈출 시즌4] !!! 이날만 기다렸다고요! 1920년대쯤에 떨어졌던 탈출러들. 김태임 박사가 남긴 메시지를 쫓아 그를 구하러 간다! 타임

funnythejoa.tistory.com

 

안녕하세요~

저번 주에 포스팅했던 "시간은 금"이 기억나시나요?

문제 속에 답이 있다는 게 이런 걸 두고 말하는 거겠죠?

 

1화 간략 요약입니다. 대탈출 1화를 안 보셨으면 이해가 조금 안 될 수도 있습니다.

※ 주의: 타임머신 이동할 때 번쩍번쩍합니다. 오색찬란한 빛에 눈뽕 당했어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김박사님이 쓰는 타임머신이 하나, 탈출러가 타고 온 타임머신이 하나, 양지원 대표가 경성에서 타고 온 타임머신 하나. 이렇게 세 개가 있습니다. 시간여행을 한 지 12시간이 지나면 죽어요. 얼른 원래 시간대로 되돌아가야 합니다. 시간여행을 시작한 그 시간대로요.

 

대탈출 문제 한 번 풀어보실래요?

그럼요!

잠겨있으면 열어야죠.

저는 마법의 주문을 외우겠습니다.

열려라 참깨!!!

어라, 안 열리네.

알로호모라~

안 열리네요. 머쓱 머쓱.

 

소품들 보세요. 새로운 세상을 만드셨다...

 

맞아! 무섭다! 그만해라!!!ㅠㅠㅠㅠㅠㅠ

하필 시즌4 시작할 때 호랑이 벽화 문제 풀 때 있잖아요. 그때 귀신 나온다고 해가지고ㅠㅠ 심장 두근두근 했잖아요.

귀신 나오지 마라. 에비ㅠㅠㅠㅠㅠㅠ!!

 

 

원래는 김태임 박사의 연구실인데, 양지원 대표의 연구실이 되어 있네요. 타임머신을 대체 몇 번을 타는 걸까요. 시간여행 피곤하겠다. 근데 재밌겠다. 방탈출 카페에 환장하는 사람들은 대탈출 한 번쯤 해보고 싶어 할 거 같아요. 

 

치킨까지도 최초 발견하는 김발견ㅋㅋㅋㅋㅋ

 

저도요. 치킨 좋아요. 맨날 먹고 싶어요.

치킨의 맛있음을 과거 시대까지 전파하는 양 대표.

치킨으로 사람들을 유혹하다니 치명적이다...★

제기랄...★

 

탈출러들이 2020년에 간 사이에 과거 시대에는 이런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안 돼! 우리 김박사님 죽는다. 김태임 박사님 절대 살려!!!!

갑분 놀라운 토요일. 다시인가요 다신인가요 다시는인가요???

저처럼 기억력 안 좋은 사람은 탈출이 힘들 거 같아요.ㅋㅋㅋ

전 타임머신 비밀번호도 시간여행 편이 다 끝나갈 때 외웠잖아요. 954125.

이젠 나도 기억한다!!!ㅋㅋㅋ

외워도 어디 써먹을 데가 없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

  

시간여행 편에서도 신기한 잠금장치들이 많았어요. 빛을 이용한 문제풀이 장치 같은 거 말이에요. 저런 것도 직접 해보면 진짜 재밌을 거거든요. 침만 흘립니다... 방탈출 카페 못 가는 걸 대탈출로 대리 만족하고 있어요. 시국도 시국이지만 집 주변에 웬만한 데는 다 가봐서 더는 갈 곳도 없거든요. 2년 전쯤엔 방탈출했던 거 또 하러 갔다니까요. 다른 사람들도 저처럼 방탈출 카페 회전문 돈 적 있을 걸요? 그럴 걸???ㅋㅋㅋㅋㅋ

 

탈출러들의 소품 파괴도 깨알같이 웃겼어요. 방탈출 가면 물건 부수지 말라고 소품에 안내문 붙여져 있는 경우가 왕왕 있거든요.ㅋㅋㅋ 왜 그런 문구가 붙여져 있는지 이유를 알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근데 방탈출 가면 진짜 다 수상해 보인다니까요. 이번 편 김종민 님 발견하시는 거 보면 공감 갈 듯. 탈출러들에게 파괴된 소품에 애도를 표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

 

다음 편은 지구를 구하는 일인가 봐요.

탈출러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