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TV] 대탈출 시즌 4 -1화: 시간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The조아 2021. 7. 12. 22:41
반응형

하이 컷~ 편집점 감사합니다~ㅋㅋㅋ

 

7월 11일에 새로 시작한 [대탈출 시즌4] !!!

이날만 기다렸다고요!

 

1920년대쯤에 떨어졌던 탈출러들.

김태임 박사가 남긴 메시지를 쫓아 그를 구하러 간다!

타임머신을 타고 탈출러들이 도착한 시대는 무려...?

 

안알랴줌^^

 

이러다 우주까지 갈 기세인 오프닝.

??? : 화성 갈끄니까~!!!

 

 

알 수 없는 시간대에 도착하였습니다. 모두 타임머신에서 내려주세요.

탈출러들이 도착한 시대를 소개해주는데 정말 새로운 세상에 와있는 것 같아요.

어떤 이야기가 시작될 것만 같은 장면을 찰칵.

마음에 들어서 한컷 찍어봅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대탈출.

돈 많이 쓴다더니 정말 많이 쓸 것 같은 세트장이네요.

 

탈출러들 몰입감 장난 없겠는데요?

 

방송 도중 갑툭튀가 있으니 심약자분들은 조심해주세요~. 딸꾹~.

 

 

문틈으로 들여다본 그곳엔 야생의 라이언이 치킨을...?

...농담입니다ㅋㅎㅋㅎㅋㅎ

 

탈출러들이 옹기종기 모여 안을 살피는데 이 시대에 있을 리가 없는 음식, 치킨이 나타납니다.

마치 한 편의 영화? 콩트? 같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가 없었다.ㅋㅋㅋㅋㅋ

현실 부정하는 탈출러들...

결론을 말하자면 치킨이 맞습니다.

밤 10시 40분에 야식을 부르는 대탈출입니다.

큰웃음을 주고간 pplㅋㅋㅋ

성공적...★★★★★

 

새로운 시대에서 발견한 문.

 

기억나시나요? 시즌3때 탈출에 도움을 주었던 힌트.

기억이 나지 않아도 친절하게 저번 시즌 내용을 알려주네요.

12시간이 지나기 전에 원래의 시간대로 돌아가지 않으면 탈출러들은 영원히 사라지게 됩니다.

 

남은 시간 : 5시간 30분
남은 시간 : 5시간 29분
남은 시간 : 5시간 28분

 

 

 

본격적인 스토리는 2화부터 시작이 될 것 같습니다. 

탈출러들은 어떤 시대에 떨어진 것 같나요?

궁금하시다면 일요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대탈출 시즌4를 봅시당^^

안녕~!

냠냠냠냠냠냠냠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