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드라마] 진심이닿다♥(16화 완결)

The조아 2021. 7. 14. 2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진심이 닿다입니다.

tvN 드라마이고요.

로맨틱 코미디를 사랑하신다면 이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장르: 드라마(16부작)
소개: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제작: 박준화(연출), 이명숙,최보림(극본)
출연: 유인나, 이동욱, 이상우, 손성윤, 오정세

-출처: 다음

※ 주의: 폭력, 스토킹, 살인사건 등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주의: 드라마 소개가 조금... 저의 방식으로... 왜곡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충 비슷하긴 할 걸요?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여배우 오윤서.

불명예 스캔들에 휘말려 2년 동안 일거리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일이나 들어왔으면 좋겠다~.

일을 하고 싶던 차에 윤서의 눈에 들어온 대본 하나.

 

[대본]

따가운 햇볕 아래, 끓는 듯한 더위를 견디며 서있는 사람들.

멀리서부터 그들을 향해 날아오는 헬리콥터.

바람이 불어온다...

오윤서: 이건... 완전 내 작품이야...!!!

 

드라마 좋아하신다면 다들 아시겠지만 [태양의 후예]를 패러디했네요.ㅋㅋㅋㅋㅋㅋ 아 태후 땡겨~!!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 닿다]도 태후처럼 티키타카가 재밌답니다.^^

이 작품 줘라 줘~!!

 

작가님에게 떼까지 써가며 작품을 따내는데, 대신에 조건이 하나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로펌에서 3개월 동안 수습기간을 거치는 것.

왜냐면 드라마 역할이 변호사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함께 일하게 될 로펌 사람들.

모두 캐릭터 강한 재밌는 사람들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

꽃 들고 오윤서를 격하게 환영해주시는 로펌 대표님^^

 

♡♥오윤서의 로펌 첫 출근♥♡

 

윤서와 함께 일할 권정록 변호사.

안냥?^^ 난 오윤서라고 해.

 

첫 출근 분위기 예상가시나요?ㅠㅠ

하... 첫 끗발이 개 끗발인데... 망했다...

오윤서(a.k.a 오진심)는 권정록 변호사에게 복수를 다짐합니다... 빠득...

어떻게 복수하냐고요?

 

내가 완벽한 비서가 될 거야!!! 나 없이는 못 살게 해 줄 거야!!!

 

복수도 귀여운 진심이... 완전 귀엽지 않나요?

어떻게 세상에 이런 사람이 존재할 수가 있지???

눈에 콩깍지가 쓰여서 약간 왜곡이 되었을 수는 있지만 대사 비슷하게 썼다구 생각합니다. 아님 말구요. 아 진짜 귀엽다구~!!!

 

한편, 권정록 변호사에게는 또 다른 시련이 찾아오는데...

마이 스위트 홈에 친구가 지멋대로 살겠다고 선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는 마음에 안 드는 비서가 들어오고.

집에는 친구가 눌러앉고.

아이고야...

 

 

윤서는 "권정록 OOO"를 외치며 복수를 다짐했지만, 다음날 권정록 변호사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좋은... 사람일지도...? 권정록 OOO

 

이후로 권정록 변호사는 날이 갈수록 귀여워져만 가는데...

권 변호사님... 당신 대체 어디까지 귀여울 셈이야.

변호사님 뒤에 숨는 오진심 씨.

권정록이 변호사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의뢰를 받는데요. 윤서(오진심)도 변호사님의 일을 도우며 차츰 로펌에 적응해 나간답니다.

[진심이 닿다]는 예전에 봤는데도 또 재밌게 봤네요. 힐링이 필요할 때 종종 찾아보는 드라마예요.

주변 인물들 티키타카가 웃겨요.ㅋㅋㅋ

로펌 대표님도 알고 보면 멋있으시고 그렇습니다.^^ 웃기고 멋있고 다하심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를 좋아하신다면 태양의 후예도 추천합니다. 예전에 추천한 적 있을 수도 있는데 태후도 슬프고 웃기고 귀엽고 다합니다. 감정선이 롤러코스터 같아요ㅋㅋㅋㅋㅋ 롤러코스터 타보신 적 있나요? 전 무서워서 못 타봤는데 아무튼 끝내주게 재밌단 뜻입니다.

 

[도깨비]를 보신 다음에 여운이 남는다면 유인나 님, 이동욱 님 두 배우님이 출연한 [진심이 닿다]로 여운을 해소하시면 좋아요. [진심이 닿다]를 먼저 보셨다면 [도깨비]도 추천합니다. 약간 스포를 하자면 조금 슬플 수도 있어요. 여기도 티키타카 맛집입니다.

 

드라마는 사랑입니다...♥

세상엔 재밌는 드라마가 너무 많다.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