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즌4 -6회 뚠뚠투어 2편

The조아 2021. 6. 27. 1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미는 오늘도 뚠뚠 영업 시작합니다~ 아직도 방송을 안 보셨다고요? 시간이 없다고요?

없는 시간도 만들어 보고 싶은 방송 개미는 오늘도 뚠뚠입니다.

 

이번 6회는 전국 주식 한큐에 즐기기!

맛집을 탈탈 턴다고 하는데 그건 아니고요.ㅋㅋㅋㅋㅋ

맛주식을 탈탈 터는 방송~! 되시겠습니다.

 

뚠뚠 투어가 언젠가는 정말 해외투어 가서 해외주식 탈탈탈 털어볼 수 있음 좋겠어요ㅋㅋㅋㅋㅋ 뚠뚠 투어 시리즈 기대해봅니다.

 

비행기는 언제 타도 설레는 것 같아요. 100번 타면 100번 전부 설렙니다. 이유는 모르겠어요. 공기가 다른가~?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 듯.ㅋㅋ

 

저는 그래서 갓 상장된 주식을 절대 절대 사지 않아요.

 

일본 갈 때에도 기내식 제공했었던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오래전 일이라 까마득하네요.

아쉽지만 나와 모두의 안전을 위해 좁은 비행기 안에서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아야겠죠.^^

 

바다를 떠다니는 배를 보며. avi

아니 HMM이 언제 저렇게 떡상을 했대요?

김프로 님이 종목 말씀하셨어도 그냥 지나가듯이 봐서 흘려들었는데.(기억도 안 났음)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그때 HMM을 알았어도 못 샀을 것 같아요. 뚠뚠 투어에서 설명해주지 않았다면 HMM이 오르는 이유도 몰랐을 테니까요.ㅋㅋㅋ 이유를 알고 싶으시다면 지금 6회를 시청하세요!

 

사실 요즘 시드머니가 없어서 새로 살 주식 찾아보지 않고 있거든요. 이걸 보니까 의욕이 활활 타오릅니다. 내가 얼마나 큰 기회를 놓치고 있었던가!!

하지만 모든 주식을 다 살 수는 없으니 그러려니 합니다.ㅋㅋ

 

저는 돈을 벌 수 있다 싶을 때 주식을 사는 편이에요^^

근데 제 예상이 언제나 옳은 건 아니기도 하고 천성이 게으르기도 하고 돈도 그렇게 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ㅋㅋ

주식을 많이 사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세상에 주식이 많은 만큼 기회도 많은 법! 사지 않더라도 주식 이야기에 귀를 쫑긋 기울여봅니다.

경제 라디오 같은 건 지루하기도 하고. 재미도 없고ㅠ 숫자 얘기하는데 이게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겠고...

공부... 해야 하는데... 언제 하지? 하하하하하하

 

주식투자자의 관점으로 만든 대동여지도.

같은 지도여도 누가 보느냐에 따라 다르게 보인다!!

어디이~ 보자아~ 처음은 경상도!

 

본인이 주식에 지친 것 같다 싶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만 개미는 오늘도 뚠뚠을 놓칠 수는 없죠.^^

 

현시대의 트렌드 친환경 산업!

재생에너지로의 변환이 우리나라 산업 곳곳에 어떻게 영향을 줄지 앞으로의 예상을 들어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관련주까지 쏙쏙!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지금 써먹지 못하면 어떤가요. 앞으로 10년 뒤에 써먹을 날이 오지 않겠어요?

 

주식 몇 개 사놓고 쉬고 있는데 새 주식 사고 싶어지는 편이었네요. 전... 저도 좀 찾아볼까 싶어요. 살지 말지는 말 안 할 거예요.^^ 투자 여부는 각자의 판단에 따라서, 책임도 각자 지는 것 아니겠나요. 게다가 전 주식 초보고요. 주식 예능 방송에서 말해주는 것도 어려운 내용들이 있어서 전 영원히 주식 초보일 것만 같습니다.

 

수익만 내자! 아자!^^ㅋㅋㅋㅋㅋㅋㅋ

 

장기투자를 하고 싶은데 앞으로 어떤 주식을 살까, 가닥을 잡고 싶다면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즌4 -6회를 보시길 바랍니다~ 가이드와 함께 알찬 여행 하시고~ 성투~!!!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열심히 일을 하네♬

 

오늘도 열심히 시드머니를 모아봅시다.

 

아차, 주말이었지. 휴식도 중요하죠!ㅋㅋ

 

개미는 오늘도 뚠뚠 보시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