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드라마] 시지프스 /16화 완결

The조아 2021. 6. 8. 21:06
반응형

방송: JTBC 2021.02.17~2021.04.08

출연: 조승우, 박신혜

소개: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 한태술과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 강서해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출처: JTBC

 

세상에 세상에 두분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신데 꼭 봐야죠! 암요! 진작 봤지만 리뷰는 이제 쓰는 나란 사람. 하지만 티스토리 시작한지 얼마 안 됐으니까요. 히힛히힛.

 

글 소개를 보면 감이 잘 안 오실 것 같아요. 좀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미래에서 과거로 온 서해가 한태술과 세상을 구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정도로만 설명하는 게 좋겠죠? 도르마무~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트레인지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중간에 복잡한 원리설명은 이해가 안 됐지만 그러려니 하고 봤어요. 한태술이 천재공학자잖아요? 이과잖아요? 어렵잖아요? (오잉?)ㅋㅋㅋㅋㅋ 전 어려운 거 나오면 머리가 아픈 병에 걸려서~~~ㅋㅋㅋㅋㅋㅋ 비행기탔을 때 너무 멋있었는데 나중에 서해랑 같이 액션찍을 때는 아주 귀여웠습니다.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재밌었어요! 그 외에도 과학원리를 이용해 기지를 발휘하는데 머리가 안 되면 몸을 쓰라는 말은 들어봤지만 그 반대의 경우였어요.ㅋㅋㅋ 머리를 잘 쓰면 위험한 사람 1위 아닐까요ㅋㅋㅋㅋㅋ 치명적인 매력이야.ㅋㅋㅋ

 

서해는 총도 잘 쏘고 무술도 잘하는 전사스타일이에요. 상황판단력도 좋아요. 서해가 나타나면 어떤 상황에서도 이길 수 있을 것만 같다니까요. 든-든! 한국인데 어떻게 총을 쏘냐고요? 쏘더라고요. 탕탕 시원하게 쏩디다. 예... 저도 처음엔 못 믿었는데 잘 쏘더라고요. 백발백중. 멋있으십니다. 특히 드라마 중간에 약구하러 갈 때는 진짜 멋있었어요. 뚝심있는 성격과도 잘 어울렸죠. 인간이란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요. 세상을 지키러 왔지만 세상을 지키기위해 어디까지 포기해야할런지. 일개 시청자로서는 안타깝고 슬프지만 세상을 구하느라 서해는 바쁩니다. 처음엔 세상을 구한다니 무슨 허황된 소리인가 싶지만 미래를 알고 있다면 세상을 구하고 싶을만 합니다. 

 

태술과 서해는 미래를 지키고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나요? 사람이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면,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드라마를 보시면 그 이유에 동의하실지 궁금하네요. 

 

내일은 어떤 포스팅을 쓰게될까요. 한달간 열심히 써볼랍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