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TV] 대탈출 - 시즌1~3

The조아 2021. 6. 18. 16: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대탈출]입니다. 벌써 시즌 4를 앞두고 있어요. 

[대탈출]은 몇 년 전부터 유행하는 방탈출 게임을 방송으로 제작한 프로그램이죠.

방탈출을 모르셔도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즌 1 때, 출연진들도 방탈출을 잘 모르고 시작했어요. 탈출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시청자도 게임 규칙을 같이 알게 됩니다. 매 화마다 한 편의 영화 같아서 푹 빠지시게 될 겁니다. 

현재 시즌 1부터 시작해서 시즌 3까지 나와 있어요. 7월 11일에 대탈출 시즌 4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너무너무 기대가 되지만 아직 시즌 3을 보고 있는 중이에요. 좀비 무서워~!

 

규칙은 간단합니다.

갇힌 장소에서 단서를 찾아 문제를 풀면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푸는 문제가 아니고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들춰도 보고 머리도 써야 하는 문제들이에요. 사람이 어떻게 이런 것까지 생각할 수 있냐고 감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문제를 풀면 성취감이 와따입니다.

저도 방탈출하러 많이 가봤는데 문제가 어렵더라고요. 매번 친구들에게 탈출을 당하고 있습니다. (친구들아 사랑한다. 난 너희만 믿어.)

 

과연 이들은 문밖을 나갈 수 있을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방탈출을 해본 사람이 봐도 이게 방송이 될까 싶었어요. 같은 장소에 두 시간째 갇혀있는데 이게 재밌을지ㅋㅋㅋ 지루한 부분은 편집하면 되니까요^^ 이분들 얼마나 답답했을까. 하지만 답답할수록 문제를 풀었을 때 성취감이 엄청납니다. 중독되면 헤어 나올 수 없죠.

 

 

갇힌 지 두 시간째...

 

속이 터질 만도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두 시간째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일부분을 제가 지웠답니다. 건물 하나를 방송세트로 만들어서 스케일이 상당히 큽니다. 매 화마다 다른 건물, 다른 스토리지만 시즌 1의 스토리가 시즌 2, 시즌 3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어요. 점점 세계관이 확장되어 방대해지고 있는 대탈출입니다. 이번 시즌 4도 기대가 되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ㅎㅎㅎㅎㅎ

 

정말 문 하나 열렸을 뿐인데...

방탈출 카페를 직접 가시면 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슴이 벅차올라요. 방송으로만 봐도 재밌지만 직접 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머리 복잡하게 문제를 푸는 게 싫으시다면 방송만 보셔도 좋아요^^

 

 

더운 여름, 공포영화가 땡기신다고요? 대탈출은 어떠신가요?

좀비 영화 좋아하시나요? 대탈출을 추천합니다.

감옥 탈출 영화 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탈출에도 있습니다.

외계인, 시간여행 등 여러 가지를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대탈출]이에요.

이미 보신 분들도 2021년 7월 11일. 대탈출 시즌 4가 시작하기 전에 시즌 1~3을 복습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앞선 시즌에 관련된 내용이 시즌 4에 이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지금 유튜브에 [대탈출]을 검색하시면 시즌1부터 3까지 반복 방송 중이에요.

티빙에서 자신에게 맞는 이용권을 결제하시고 보셔도 됩니다.

유튜브에 대탈출 제작 비하인드가 있는데 대탈출 전부를 보고 난 다음에 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기상천외한 문제라도 미리 답을 알면 재미가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