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4 - 5회 무착륙 해외여행 편

The조아 2021. 6. 20. 2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광풍인 요즘! 주식의 1도 모르다가 처음 뛰어든 주식 새내기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예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식에 대해 많이 아시더라도 예능으로 가볍게 즐길만한 프로그램 같아요.

 

이번 5회차에서는 보복소비, 특히 여행에 관한 주제입니다.

 

호텔신라 요즘 많이 올랐죠?ㅎㅎ

 

당신이 보고 듣고 먹는 모든 것이 주식과 관련이 있다! 당신의 소비 속에 답이 있다!

 

이번주 방송의 부제를 제 마음대로 붙여본다면 [승자의 독식]이라고 하고 싶어요. 이번 코로나 경제위기를 살아남은 기업이 시장지배력이 높아지겠죠? 코로나백신이 나왔으니까 앞으로 경기회복이 될 거라는 기대감에 주가가 오르고 있는데 테이퍼링이니 뭐니 하는 얘기도 있고. 경제는 정말 복잡한 거 같아요. 하지만 공부해야겠죠?ㅠㅠㅋㅋ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국내와 국외 주식을 망라하는 주식 예능입니다. 무료는 아니고요. 카카오TV에서 유료로 결제해서 보셔야합니다. 방송을 처음 공개하고 1주일간만 무료로 공개합니다. 저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 애청자라서 처음부터 거의 다 봤어요. 방송 하나 놓친 거 빼고는 다 봤네요. 알림설정을 해뒀거든요.(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ㅋㅋ) 저처럼 매주 꼬박꼬박 챙겨보시기 힘드시다면 유료결제해서 보시면 됩니다. 시즌1~3까지 있고요. 시즌 4는 방송중이에요. 매주 한 회씩 방송합니다.

 

포트폴리오 짜는 방법이라던가 식품주가 어떤 경향이 있다던가 그런 것들을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알차게 설명해주시는데다 예능인들이 함께한 덕분에 주식과 방송을 둘다 잡은 것 같아요. 게스트가 나오는 경우도 있고요. 주식으로 성공하신 전원주 선생님이나 이현석 셰프님도 나오십니다. 요즘 뜨는 전기차, 테슬라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국산차들과 비교해서 출연자들이 직접 시승도 해보는데... 테슬라 주식 탐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많이 올랐던 주식 중에 테슬도 있었죠? 살까말까 망설여진다면 한 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방송만 보고 주식을 덜컥 사시진 마시고 따로 테슬라에 대해 자세히 찾아보셔야겠지만요.ㅋㅋㅋ 방송 보시면 테슬라에 대해 찾아보고 싶어질 거예요. 최근에는 주가가 지지부진하는 중이긴 합니다. 살지 말지는 각자 알아서 판단하시길^^

 

관심없어서 미처 살피지 못하는 분야까지 싹 훑어주니까 이런 것도 있구나!! 깨닫기도 합니다.ㅋㅋㅋ 하나라도 놓치고 싶지 않아서 귀를 쫑긋! 세우게 되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입니다.

 

오늘도 뚠뚠!

개미는 뚠뚠!

열심히 일을 하네♬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개미들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