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TV] 여고추리반 - 16화 완결

The조아 2021. 6. 17. 20: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고추리반] 소개를 해볼게요.

16화가 전부 이어진, 마치 드라마같은 추리예능입니다.

소소하게 재밌는 의뢰도 섞여있어요!

 

장르: 미스터리(예능)
출연: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
연출: 정종연, 임수정
소개: 2021년 티빙 첫 번째 오리지널! <대탈출>, <더 지니어스> 제작진의 미스터리 어드벤처
방송기간: 2021.01.13~2021.03.19
※ 심약자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조금 무서울 수 있어요.

 

초반에는 친목도 다질 겸 몸풀기용으로 퀴즈문제를 하나씩 풀어나가는 것 같아요. 하지만 사건에 관련된 떡밥들도 있으니 추리반 친구들 캐릭터도 파악하시고 떡밥도 냠냠합시다. 조그만 단서가 실마리가 되어 사건의 진실을 밝혀줄 테니까요.

 

여고 추리반(예정) 친구들이 학교를 가는 중입니다. 고등학생으로 변★신

부릉부릉~

 

-아직 캐입이 덜 된 친구들ㅋㅋ

 

단서를 찾으며 추리의 재미를 느끼는 중.

 

찰칵.

 

동아리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감성 돋는 조명들과 책장들, 테이블, 게시판. 추리반친구들의 본거지가 될 곳. 사람이 다섯명이나 들어가서 조금 좁아보이기도 하지만 옹기종기 모여있으니까 귀엽더라고요. 

 

감성돋는 옥상 시계. 너무 예쁩니다... 나도 저기 올라가 보고 싶다.

 

동아리실 찾고 난 뒤 집에 가는 길.

 

친구들이 하교를 하는데, 카메라가 학교 뒤편의 수상한 움직임을 포착합니다. 수상해. 수상하지만 무슨 일인지는 아직 알 수가 없어요. 고등학교에서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야!!!

 

ㅋㅋㅋㅋㅋ예나를 따라 하는 도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 도연 님이 인정하는 마이쮸 러버 예나 님ㅋㅋㅋㅋㅋ 마이쮸~ 마이쮸~ 마이쮸~ 랄랄랄라~♬

 

재재(빨강머리)님이 모두에게 저번 편 복습을 시켜줍니다.

하지만 요건 몰랐찌.

 

얘들아 시험 범위가 책 전부래~.

 

뭐?!

 

어뜨케 이르케 세상이 나한테 이르냐...

 

아니 시험을 진짜 본다고요?????

 

진짜 봅니다.

 

이왜진???

 

볼따구 귀엽지 않나요? 뿌우~

 

우왕웅(0ㅇ0)

 

과연 여고생들의 의뢰는 무엇일까요? 어떤 고민이 있으신가요?^^

 

밤에 급식실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는데... 불 꺼진 급식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소리가 난다?

 

ㅋㅋㅋ무섭다고 소파 하나에 낑겨 앉은 친구들.

 

추리반의 비밀 게시판을 찾아내서 정보를 습득하지만 뭐가 엄청 많아요. 학교와 관련된 수상한 사람들. 추리반은 급식실 이상한 소리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까요? 비밀 게시판의 수상한 인물들도 조사해야 합니다.

 

수상하다 수상해!

 

앞에서 말했듯이 16화가 한 편의 드라마 같아요. 하나를 밝혀내면 또 하나를 알게 되고, 사건의 진상을 파헤쳐 가는 탐정 예능이에요. 의뢰를 해결하다가 어떠한 음모를 눈치채고 진실에 다가가는 5명의 친구들.

 

16화가 끝날 때까지 5명 모두 무사할까요?

 

그들은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여고추리반을 재밌게 보셨다면 로맨스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어떠신가요? 수상하다 수상해~ㅋㅋㅋㅋㅋ

[여고추리반]과 비슷한 예능을 원하신다면 [대탈출]시리즈를 추천!

살인사건 추리예능을 보고 싶으시다면 [크라임씬]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