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드라마&TV

[영드] 미란다 시즌 1(6부작)

The조아 2021. 6. 24.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미란다]입니다.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나와 있습니다. 각각 6부작씩, 총 18부작입니다. 시즌 1을 올리고 시즌 2, 시즌 3까지 나눠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방송 기간: 2013.03.19~2013.03.20
출연: 미란다 하트, 패트리시아 호즈, 톰 엘리스, 사라 해드랜드, 샐리 필리스 등
내용 소개:
185cm에 육박하는 키 때문에 종종 남자로 오인받으며 살고 있는 노처녀 미란다의 일상을 담은 코믹 시트콤

-출처: 다음(daum), 티빙(Tving)

 

2013년에 방송이 된 만큼 일부 개그 소재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8년 전 시트콤이니 감안해서 봐야죠ㅋㅋ

빅뱅이론도 처음 볼 때 개그 내용이 여러 가지 불편한 게 많았었거든요. 오래 연재된 만큼 캐릭터들도 성숙해지고 나아지긴 하지만 최근 것도 불편한 게 있었어서... 하지만 어쩌겠나요. 제가 드라마를 만들 것도 아닌걸요. 모든 걸 제 취향대로 하려면 제가 만드는 수밖에 더 있겠어요?^^ㅋㅋ 그럴 능력도 기력도 안 되니까 적당히 즐기기로 합시다!! 고고~!

 

미란다의 어머니ㅋㅋ 재밌으신 분입니닼ㅋ

 

어머님께서 심기가 불편하실만합니다.^^; 좀 아니고 많이요.

주인공 미란다의 익살스러운 표정연기가 시트콤의 재미를 더해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감정표현이 풍부한 미란다 님.

 

심지어 장사도 그다지 잘 되는 것 같지 않습니다. 캥거루 인형 귀여워. 귀엽지만 쓸데없어...ㅋㅋㅋ 정말 안 팔릴 것 같습니다... 솔직히 돈 주고 살만큼 귀여운 것 같지는 않아요.(캥거루야 귀 막아)

 

매니저에게 일 좀 하라고 혼나는 사장 미란다입니다. 장난감 가게를 차렸지만 일할 생각은 1도 없는 사장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날로 먹고 싶다!ㅋㅋㅋㅋㅋㅋ

 

Sorry?????

 

4차원 매력, 허당미를 갖춘 미란다.

 

목걸이 예뿌다

혼자 사는 것도 재밌을만합니다. 집에서 저렇게 부지런하고 적극적으로 놀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체력도 좋지...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노는 언니 미란다ㅋㅋㅋㅋㅋㅋㅋ 물건에 눈코입 그려놓고 대화도 합니다.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저렇게 살면 인생 심심할 틈이 있을까 싶어요. 이쯤 되면 미란다의 MBTI가 뭔지 궁금해집니다.

 

 

-갑자기 외국에서 돌아온 남자사람친구와 썸 타고 싶은데...

 

-미란다가 방송국에 취직했다고 거짓말을 하고만 미란다의 엄마 덕분에 취직자리를 알아보는 미란다의 신들린 노래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친구)의 남자 친구가 어...오....음...^^; 으악!!!!! 미란다 살려!!!

 

-미란다 본인의 독특한 취향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개그까지 다하는 미란다입니다.

 

-시트콤 [미란다] 재밌어욬ㅋㅋㅋㅋㅋ

 

 

※주의: 섹드립이 있습니다. 보다 보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포스팅 다 했으니까 4,5,6화 보러 갈래요~ 다 보고 나면 포스팅하고 싶은 내용이 산더미겠지만 안 할 거예요. 스포 하면 재미없잖아요ㅋㅋ

 

다음에 또 봐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