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조아

내가 최근 먹은 음식 기록

The조아 2021. 6. 11. 16:14
반응형

-치킨텐더

맛있다. 순살치킨보다 덜 퍽퍽하다고 생각함. 기름에 튀기고 나면 기름이 남아서 어제 텐더를 튀긴 기름에 만두를 튀겼는데 튀김가루가 만두에 묻어서 비주얼이 좀 그렇길래 기름한쪽으로 모아두고 튀김가루를 키친타올로 대충 제거 후 만두를 튀겼다. 튀김용만두가 아니라 만두국용 만두였는데 크기가 작은 편이어서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튀겼는데 뜨끈뜨끈하고 맛있었음. 치킨 사먹다 남은 소스가 있다면 모아뒀다가 치킨텐더에 찍어먹으면 맛있다!

 

-만두

무슨 만두였는지 기억은 안남. 집에 있던 거. 만두국용 만두였음. (최근에 만두국 먹었지요~ 맛있었지요~)

CJ 비비고나 청정원, 해태 고향만두 등 다양하게 먹음. 요즘엔 만두퀄이 좋아져서 맛있다. 옛날에는 속이 빈약하고 동글동글한 환약처럼 생긴 고기 들어가서 별로였는데. 지금은 맛있음^^ 

 

-고래밥

오리온. 추억의 맛 그대로여서 좋음. 과자 양념?도 맛있고 바삭바삭해.

 

-고소미

오리온. 원래 잘 안 사먹지만 막상 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음. 

 

-초코칩 쿠기

오리온. 초코칩 쿠기는 최고야. 초코칩 쿠키는 최고야. 초코칩 쿠키는 최고야. 최고 맛있어. 초코 만세~!!!

 

-투게더 아이스크림(커피와 함께 아포가또~)

카페에 가면 아이스크림 대충 두스쿱에 아몬드 티끌만큼 올라가고 커피넣어주는데 난 아몬드 안좋아하고 아이스크림 더 많았음 좋겠고 커피는 디카페인이 좋다. 가족이 커피를 박스채로 사와서 디카페인은 아니지만 아이스크림 가득 넣어서 아포가또 해먹으면 짱짱 맛있음.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가 아니고 아포가또!!! ㅋㅋㅋㅋㅋ 단 거 많이 먹어서 당뇨가 걱정되는 부분이다.

 

-배스킨라빈스

최근에 나온 아빠는 딸바봉. 바삭한 초코볼 많이 들어있어서 좋다. 초코볼이었던가? 먹은지 몇주 지났더니 어떻게 생겼는지도 잊어버렸다. 배스킨라빈스는 최근에 꾸준히 사먹는다. 기회가 된다면 포스팅할 거 같기도?

 

-던킨 도너츠

달달~한 도넛에 커피 한 잔. 스트로베리 뭐더라. 누가 먹어도 맛있다고 하는 그것. 딸기잼도넛말고. 그건 너무 3000원짜리 딸기잼맛 도넛이라 안 사먹음. 스트로베리 어쩌구가 제일 맛있지만 다른 도넛들도 맛있다. 한줌도 안 되는 쬐만한 도넛들은 안 사먹는다. 얼마전 어몽어스 콜라보로 빵 만들었던데 파란색 물안경모양이 초콜릿이라서 신기했고 민트맛 날 거 같았는데 안 나서 다행이었다. 나는 민트맛... 안 먹는다.

 

-돼지바 블랙

롯데 꺼. 돼지바 블랙은 그냥저냥 맛있었음. 왜 안에 딸기가 들어있었는지 알게 해주는 맛. 돼지바 블랙은 무난하게 잘 어울리지만 딸기맛이 킥이었던 것이다. 돼지바 블랙은 하나 먹고 땡하기 좋고 딸기맛은 하나로 부족한 맛... 그건 한 개로 만족이 안 되는 맛이야. 계속 먹어야 돼. 칼로리나 건강이 걱정되지 않았다면 무한정으로 먹고 싶은 맛이다.ㅋㅋㅋㅋ 그래서 꼭 다른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삼. 돼지바 딸기로 마무리하면 안 됨. 하나로는 아쉬운 맛이야. 딸기맛 먹고 블랙으로 마무리하면 좋을지도? 그렇겐 안 먹어봐서 모르지만ㅋㅋ

 

-메밀소바

날씨가 더워지니까 시원한 게 땡기나봐. 같이 먹을 튀김 사오고 싶지만 안 사올거임. 귀찮거든.

 

-치즈 돈까스

CJ였던 거 같은데 먹은지 몇달 전이었던 거 같음. 한두달 전? 이거는 자주 먹는 거 아닌데 저번에 너무 맛있어서... 파는 것만큼 맛있고 상당히 고퀄임. 대중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맛이라서 꼭꼭 추천. 진짜 파는 거 같음. 최고임. 같은 회사인거 같은데 치즈 핫도그도 맛있음. 한동안 엄청 사먹었다. 최근에는 내가 마트갈일이 없어서 못 사지만 이것도 맛있지. 근데 치돈은 정말... 천상의 맛이야... 치돈 좋아해... 치돈 사랑해... 

 

-이런 것만 먹는 건 아니고 집밥도 많이 먹습니다. 근데 그거 기억도 안나고 어떻게 다 기록함. 그냥 먹는 거죠. 냠냠냠냠냠. 맛있는 매일~ㅋㅋㅋ 아, 매일 우유도 먹음. 무지방? 저지방?우유. 첵스 말아먹음. 콘푸로스트인지 콘후레이크인지 그거 먹는데 이번에 첵스로 바꿔서 먹는 중. 종류별로 먹는 거지 뭐. 근데 콘푸로스트랑 콘후레이크랑 이름 맨날 헷갈려. 내가 먹던 맛 뭐였는지 또 까먹었음...ㅋㅋ 두개 사서 또 먹어봐야하는 거야?; 왤케 헷갈리는지 모르겠다. 외웠는데 맨날 까먹음. 에휴ㅋㅋㅋ

 

-요거트. 1L였나? 대용량 팩으로 나오는 거 있는데 그거 잘 흔들어 먹어야 함. 플레인 요거트인데 청이랑 섞어먹으면 존맛. 달달하니 엄청 맛있음. 집에 아로니아 청이 있어서 그거 한스푼 넣어서 요거트 한그릇 먹는다. 섞으면 색깔도 이쁨. 블루베리색이 난다.

 

-스파게티 많이 먹는데... 너무 많이 먹었나? 여름이라 더워서 그런가? 요즘은 안 땡기네. 소스는 사다먹음.

'The 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6.28.월  (0) 2021.06.28
토요일  (0) 2021.06.26
2021.06.25.금요일  (0) 2021.06.25
2021.06.03.수요일  (0) 2021.06.23
[일기] 2021.06.19.토요일  (0) 2021.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