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만화&애니

[애니]원피스 Original 16기 - 어인섬편 / 61회(일부 스포)

The조아 2021. 6. 9. 15: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애니는요~

[원피스]입니다~

워낙 유명한 작품이죠. 정상전쟁이후에 밀짚모자 일행은 신세계로 고고. 도중에 어인섬에 들렸다가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2017년에 방영했었나봐요. 2017.5.16(화)~2017.7.15(토) (wavve참고)

 

원피스 작품이 길어서 다 못보고 정상전쟁 이후부터 보고 있어요.ㅋㅋ 중간에 드랍했다가 다시 보고 있는데 정말 기네요. 61회 중에 앞으로 3회 남겨두고 있습니다. 2배속으로도 보고 대사가 잘 안 들려서 1.5배속으로도 봤는데 보다가 질리면 다음날 봤더니 몇주가 훌쩍 지나갔어요... 자막이 아니어서 보기 힘들었어요. 더빙도 자막을 달아주셨음 하는 바람입니다. 한국어판이라고 자막이 없다니ㅠ 애니메이션이라 발음이 좋은편입니다만 그래도 자막! 자막이 필요해! 한꺼번에 몰아서 봤기 때문에 내용이 늘어지는 느낌이라 배속으로 보면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2배속은 별로였고요.ㅋㅋㅋㅋㅋ

 

간단히 앞부분만 소개를 할게요. 내용 전부를 써놓으면 작가님은 뭘 먹고 사나요..ㅎㅎ

 

-정상전쟁 이후 뿔뿔이 흩어진 루피일행. 2년뒤에 다시 만나다.

-새로운 배, 써니호. 코팅을 하면 잠수가능. 공기로 배를 둘러싸 사람이 숨쉴 수 있게 해준다. 이 공기로 추진력을 낼 수 있지만 과하게 쓰면 숨쉴 공기가 사라짐.

-어인섬의 왕 넵튠을 만나 파티에 초대를 받았지만, 어인섬의 예언가가 "루피가 어인섬을 파괴한다"는 예언을 해서 어인섬의 병사들과 대치. 조로가 넵튠왕을 사로잡다.

-인간을 혐오하는 인어, 호디 & 인어공주를 노리는 반더네켄의 어인섬 왕궁침략.

-인어공주(이름: 시라호시)는 해왕류를 부릴 수 있으며, 로빈의 고대유물 조사에 따르면 언젠가 인간병기(인어병기?) 포세이돈이라 불리게 될 것이라고 함. 반더네켄이 인어공주를 노리는 이유임.

-반더네켄은 인어공주에게 고백을 거절당하자 인어공주를 죽이기 위해 전설의 배를 인어공주에게 보낸다. 배가 거대해서 인어섬이 파괴될 상황에 이르다.

-인어공주, 섬을 지키기 위해 섬밖으로 달아나다. 거대한 배가 뒤를 쫓아오고 있다... 배를 파괴할 수도 없다.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가?

 

모든 사건이 끝나면 넵튠왕이 루피일행에게 인어공주의 능력에 대해 말해줍니다. 전설의 배는 이야기 후반에 쓰일 것 같아요. 수리가 잘 되어야할 텐데 말이에요; 하하; 흰수염어른이 돌아가신 후에 인어섬은 빅맘의 밑에서 보호를 받는 중이에요. 징베(어인해적)가 루피의 동료가 되겠다고 했지만 지금 빅맘의 밑에 있거든요. 무사히 밀짚모자해적선에 올라탈 수 있을까요? 나중에 합류한다고 하는데 언제쯤 합류하게 될지 기다려집니다.

 

루피가 신세계용 기록지침을 볼 때가 제일 웃겼어요. 나미와 밀짚모자 일행의 반응이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신세계로 가는 루피일행. 무야호~!ㅋㅋㅋㅋㅋ

 

그런데 루피가 해왕류의 말을 들은 것 같다는 암시가 있었는데 혹시 대화가 가능한 건 아닐까요?ㅋㅋㅋㅋㅋ어인섬부분을 지나 16기의 막바지에 이르러 작은거인 편을 보고 있습니다. 회차가 얼마남지 않았네요. 3회밖에 안 남았어요! 오늘밤 자기 전에 후다닥 보려고요. 17기 펑크해저드는 언제 다 봐~! 행복한 고민이네요ㅋㅋㅋ

 

새로운 여행은 심장을 두근두근 설레게 하죠. 더운 여름, 원피스 세상으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시원한 바다와 듣도보도 못한 여행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