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만화&애니

[명탐정 코난 극장판] 비색의 부재증명(스포有)

The조아 2021. 7. 16. 1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탐정 코난 [비색의 부재증명]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개봉일: 2021.02.11
장르: 미스터리
등급: 12세관람가
러닝타임: 93분
감독: 미야시타 준이치
출연(성우): 타카야마 미나미, 이케다 슈이치, 하다카 노리코, 모리카와 토시유키, 타나카 아츠코
내용 소개: 그 정체는 수수께끼에 싸여, 각자 복잡하게 서로 얽혀있는 위험한 일가 아카이 패밀리. 라이하 고개에서 사망했다고 여겨졌던 아카이 슈이치를 중심으로 풀어지는 세라 마스미, 하네다 슈키치, 메리의 관계성. 라이하 고개에서 화려한 부활을 한 아카이 슈이치. 아카이 슈이치와 오키야 스바루의 관계를 추궁하는 아무로 토오루. 그리고 일련의 ′부재 증명극′ 진상의 배후에는, 코난의 모습이...?
출처: 티빙

2021년 4월 16일에 극장판 비색의 탄환이 개봉된 걸 아시나요? 이게 아카이 일가 관련된 내용이라서 그에 앞서 비색의 부재증명을 만든 게 아닌가 싶습니다. 마지막에 코난 목소리로 세계를 관통하는 위험한 아카이 패밀리 뭐라고 하거든요. 너무 웅장하게 말하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비색의 탄환의 복선 같네요. 비색의 탄환도 보고 싶은데 아직 티빙에 올라오지 않았어요... 여름 지나면 가을쯤엔 올라오겠죠? 원래 비색의 부재증명이 티빙 이용권으로 보지 못하고 따로 구매를 해서 봐야 했었는데 이틀 전쯤에 이용권으로 볼 수 있게 되었거든요. 혹시 비색의 탄환을 올려주려나?ㅎㅎㅎ 기대해봅니다.

비색의 부재증명은 코난 TV 방송에서 아카이 패밀리가 방송되었던 부분만을 모아 옴니버스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태까지 명탐정 코난이 오래 연재된 만큼 방송을 다 보지 못하고 놓친 분도 있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간단 정리쯤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포가 낭낭하게 포함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저도 아직 안 본 거 스포를 당했네요.ㅋㅋㅋㅋㅋ 하네다 명인이 경찰차 유미 씨랑 과거 연인이었을 줄이야.

아무로가 오키야 스바루의 정체를 밝혀내려고 쿠도가에 방문했을 때의 스토리는 방송분보다 더 잘 정리가 된 것 같아요. 아카이 슈이치 이야기를 몰아보니까 코난 덕심이 차오르네요. 마사카 코코마데토와나. 아카이 슈이치 목소리 너무 좋아요. 일본 성우들 목소리에 적응이 되어서 그런가 목소리가 다들 캐릭터랑 찰떡같아서 자막으로 보는 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자막파...ㅎ 다른 분들은 어느 쪽인지 궁금하네요. 자막파? 더빙파? 사실 저는 둘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에서 자막으로 못 볼 때는 더빙으로도 봤었거든요.ㅋㅋㅋ 굳이 선택한다면 자막파이긴 합니다. TV 방송분도 다 자막으로 보니까요. 자막은 소리가 안 들려도 대사를 읽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 같아요. 제가 귀가 안 좋아서 성우분들 발음으로 말한 것도 잘 못 듣는 경우가 있는데 자막은 읽으면 되니까 편하거든요.^^

영역 밖의 여동생이라고 소개한 사람이 세라의 엄마라는 건 코난도 곧 알게 될 거 같죠? 본인이 약을 먹고 어려졌는데 혹시...? 하는 마음이 있지 않겠어요?ㅋㅋㅋㅋㅋ 적어도 명탐정 코난 시청자들은 다 알고 있을 듯하네요. 근데 신이치와 세라의 첫 만남 회상 편에서 메리 씨는 기침을 하지도 않았고 아카이 슈이치의 얼굴에 멍자국을 만들 정도로 건강했던 거 같은데 작아진 이후로는 어째서 기침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차차 나오겠죠?ㅋㅋㅋ

비색의 부재증명은 결국 코난의 시점에서 풀어본 아카이 패밀리였네요. 아카이 패밀리가 검은 조직을 적으로 두고 있으니 코난에겐 같은 편이 되어줄 것 같습니다. FBI도 같은 편이기도 하고요. CIA 미즈나시 레나도 조직 재잠입에 도움을 줬으니 같은 편 맞겠죠? 아무로는 아카이에 대한 원한이 아직 완전히 풀린 것 같진 않아 보이네요. 완전한 아군이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죠. 코난 TV 방송분에서도 의미심장한 대사를 코난이 했죠. 뭐라더라. 아무로가 그럴 줄은 몰랐다는 대사를 읊었던 것 같아요. 아직 확실히 모르지만요. 18기도 다 안 봤고...ㅠ 얼른 18기 봐야겠어요.

18기 마저 보러 갈게요.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