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만화&애니

[애니][스포有] 명탐정 코난 - 진홍의 수학여행

The조아 2021. 6. 14. 15:42
반응형

 

개봉일: 2021.01.27

개요: 애니메이션

등급: 12세관람가

러닝타임: 93분

감독: 야마구치 야스이치로

출연: 야마구치 캇페이, 히다카 노리코, 호리카와 료, 야마자키 와카나

 

-출처: 티빙

 

여러분~~~~~~~ 얘네 드디어 사귑니다!!!!!! 이런 날이 오긴 오는 군요. 고백 한 번 했는데 반 친구들이 모두 알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쿠도 신이치 목소리 오랜만에 들으니까 반가워요. 명탐정 코난은 제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할 만큼 오래 연재되고 있는 작품인데요. 어릴 땐 만화책 대여점에서 빌려읽고 커서는 만화책을 조금 모으다가 이젠 애니로 즐기고 있는 작품이에요. 게다가 연마다 개봉하는 극장판! 너무너무 재밌죠! 액션, 추리, 사랑, 가족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지만 제게 살인만큼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는 가치관을 뼛속깊이 새겨준 만화랍니다.

 

얘네는 옛날부터 지금까지 쭉 고등학생이네요. 몇 번의 계절을 보냈는지 모릅니다. 만화니까요.ㅋㅋ 고등학생이라 풋풋하네요. 소꿉친구라서 연애가 더 어려운 걸까요? 고백하고나서 드디어 사귀기로 했다고 합니다. 풍악을 울려라~!!! 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 - 비색의 부재증명]에 앞서 [진홍의 수학여행]편을 먼저 보시면 좋을 거예요. [비색의 부재증명]은 개봉일이 2021.02.11이라네요.( [진홍의 수학여행]은 2021.01.27)

 

비색의 부재증명이 나온 건 알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서 티빙이용권으로 볼 수 있을 때 보려고 했거든요. 근데 어레레~? 수학여행편이 있는 거예요. 보지 않고는 잘 수가 없었습니다. 보고 나서도 잘 수가 없었습니다. 간단한 오역정도는 용서할 수 있었습니다. 의역이 아니라 오역 맞는 거 같긴 하지만 어려운 문장만 잘 해석해 주신다면 저는 괜찮습니다. 하, 행복하다 행복해. 

 

요즘 검은 조직관련 메인스토리가 급물살을 타면서 진전되고 있는 것 같은데 여전히 내용풀려면 오래 걸릴 거 같습니다. 전 본편 애니메이션도 아직 다 못 봤어요. 영화라고는 하지만 중간에 본편과 관련한 내용도 나오니 본편과 함께 즐기시면 재미가 두 배가 되겠죠?

 

해독약의 존재를 세라가 눈치채고 말았네요. 세라가 하이바라에게 도달하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듯 합니다. 그나저나 핫토리 헤이지의 가방에 쏙 들어간 코난 너무너무 귀엽네요. 주머니에 담고 다니고 싶은 귀요미. 넨도로이드를 갖고 싶어지네요. 처음 코난이 되었을 때는 쿠도 신이치 때의 습관이 남아서 애를 먹더니 이제는 코난이 되어버려 습관처럼 어레레~? 하는 신이치. 나중에 본 모습으로 돌아와도 습관을 고치기 애먹을 거 생각하면 웃겨요ㅋㅋㅋㅋㅋ

 

[진홍의 수학여행]때문에 덕심이 타오르는 것 같아요. [비색의 부재증명]도 빠른 시일 내에 볼래요. 더는 기다릴 수 없어! 티빙이용권으로 나오면 또 볼 거예요. 계속계속 볼래요. 흑흑. 본편도 부지런히 봐둬야겠어요. 내 심장은 너무 쉬운 심장같아. 왜 이렇게 자주 설레는 것 같을까요? 드라마, 영화, 애니를 보면서 설레는 매일을 보내고 있는 요즘이 인생에서 제일 행복합니다.

 

저는 자막으로 봤지만 더빙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코난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설레게 만들 수 있는 마법의 주문하나 놓고 갑니다.

 

진실은 언제나 하나!

 

 

아침에 눈을 뜨면 지난 밤이 궁금해

오늘은 어떤 영화가 날 부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