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만화&애니

[명탐정 코난 17기 리뷰(스포有)] 스포 조금 있습니다.

The조아 2021. 7. 9. 2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탐정 코난 17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7기는 색다른 조합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드디어 밝혀지는 세라 마스미의 정체!?

정체라고 말하기는 애매할 지도요. 그동안 여러 번 암시를 줬던 것 같아서요ㅋㅋ

리뷰 시작합니다~

 

 

[2, 3회 배반의 스테이지]

포와로 카페 사장이었나요? 아무로는 직원이 맞는데.

란은 포와로 카페 사장의 정체를 의심합니다. 란을 "엔젤"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한 사람밖에 없죠^^

 

 

[8, 9, 10회 코난과 헤이지의 누에 전설]

괴물에 대한 전설은 일본에 정말 있는 걸까요? 작가의 세계관에서 만들어 놓은 걸까요? 전설 속의 괴물을 눈으로 본 코난과 헤이지. 속속들이 일어나는 살인사건! 이들은 살인사건도 해결하고 보물도 찾을 수 있을까요?

헤이지와 카즈하의 러브스토리도 첨가되어 있답니다. 0.1% 정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

 

 

[17, 18회 잔물결의 마법사]

세라 마스미와 아카이 슈이치는 가족이었답니다. 코난 회차가 너무 길어서 17기 보는 동안 많이 잊어버렸네요. 자세히는 기억이 안 나요. 아무튼 가족입니다. 

 

어린 신이치와 아카이 슈이치의 첫 만남을 볼 수 있답니다. 

홈즈의 제자라고 자칭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신이치입니다.

 

만난 지 5분 된 꼬마를 지켜주는 아카이. 젊은 시절의 아카이지만 얼굴의 흉터 빼고 별로 달라진 건 없는 거 같죠?

 

세라, 신이치, 란.

 

수영하는 아카이 슈이치.

올백머리여도 잘생긴 아카이.

아카이의 얼굴은 머리빨이 아니었다.

 

 

[엔딩?]

란이 너무 예뻐서 찰칵.

 

 

[19회 그림책에서 튀어나온 폭탄범]

치쿠타쿠 치쿠타쿠

이 에피소드도 재밌었어요. 동화의 내용대로 일어나는 폭발사건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리 코고로와 코난.

 

[오프닝]

둘이 싸우는 거 귀엽네요.ㅋㅋㅋ

 

 

[23, 24회 괴도 키드의 기계 장치 상자]

17기는 보기 드문 조합이 많았어요. 키드와 아카이라니. 아카이 가명을 잊어버렸네요^^; 절권도에 FBI에 스파이에 요리까지 하는 아카이. 멋있지 않나요? 저도 아카이의 요리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레시피 올려주세요ㅠㅠㅋㅋ

키드와 아카이가 대결하는 건 아니랍니다. 아카이는 여기서 조미료 같은 역할로 보시면 되고 어디까지나 키드와 코난의 대결이라고 봐야죠. 이제 코난도 키드가 특정한 보석을 찾아다니고 있는 걸 알고 있네요.

키드는 언제쯤 원하는 보석을 찾을 수 있을까요?

 

 

[25, 26회 신임 교사의 해골 사건]

데이탄 초등학교에 새로운 선생님이 부임하십니다. 어딘가 허당인 선생님. 보면 볼수록 수상하기만 합니다. 아직 선생님의 정체가 분명히 밝혀지진 않았지만 혹시...? 검은 조직의 사람일까요?

 

 

[35, 36회 키사키 변호사의 SOS]

키사키 변호사가 납치당하는 사건입니다. 건물 안에 갇혀 범인을 피해서 란과 문자를 해야 하는 상황. 하지만 범인들이 키사키 선생님인 척 란에게 교란작전을 씁니다. 누가 키사키 선생님인지 혼란스러운 란. 키사키 변호사가 어디 있는지만 알 수 있다면 범인들 따위 란에게 한 주먹도 안 되는데 말이에요. 란의 약점은 오직 하나, 귀신뿐이라서 거의 무적이 아닌가 싶어요ㅋㅋㅋ 콘크리트를 부숴버리는 무력... 이번엔 무엇을 부실지 기대해주세요^^

 

이외에도 [절벽으로 사라진 코난], [케이크가 녹았다] 등 흥미로운 편이 많았습니다. 한두 개 에피소드 빼고는 대부분 재밌었어요. 이렇게 오래 연재하면서 꾸준한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게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는 어서 18기를 보러 갈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