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영화

[영화] 극한직업 - 코미디

The조아 2021. 6. 12. 1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영화는 [극한직업]입니다!

 

개봉: 2019.01.23

장르: 코미디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11분

감독: 이병헌

-출처: 다음

 

너무너무 유명한 영화아닐까 싶어요. 2019년 1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그 때 당시에 가족들과 함께 보러갔던 영화예요.  아이가 있는 가정이시라면 주의! 아이와 함께 보기엔 좀 잔혹한 장면도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렇게까지 코미디로 꽉꽉 차있고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있었나 싶어요. 다시 봐도 웃깁니다. 제 마음속 다시 봐도 재밌는 영화 1위! 별이 다슷깨~! ★★★★★

 

형사 5명이 범인을 잡기 위해 닭을 튀기는 영화입니다. 수사도 우여곡절을 겪지만 치킨집도 우여곡절을 겪고 다사다난한 형사들... 결말은 해피엔딩입니다.

 

무슨 설명이 이렇냐고요? 다들 이미 보셨잖아요. 코미디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보셨을 영화라서 대충 설명해봤어요. 얼마전에 다시 봤는데도 재밌더라고요. 예전에 영화관에서 많이 웃으시는 분이 계셨는데 옆에 그런 분 한 명 앉혀두고 싶어요. 그분덕에 더 웃겼던 거 같은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영화만 봐도 충분히 웃겨요ㅋㅋㅋㅋㅋㅋ

 

2년 전엔 영화관에서 영화봤는데 이젠 집에서 영화를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네요. 2년만에 이런 세상이 올 줄 누가 알았겠나요. 마스크 없이는 밖에도 못나가는 세상이라니... 힘들고 답답할 때일수록 유머가 중요하지 않겠어요? 영화 한편, 드라마 한편을 보며 하루하루 울고 웃다보면 좋은 날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건 방구석에서 잘 노는 것뿐이지만 이거라도 어디예요! 태생부터 히키코모리였던 제가 방역에 도움이 될 줄 누가 알았겠나요.ㅋㅋㅋ 길어지는 방구석 생활이 답답하신 분들은 극한직업 한 편 뚝딱 보시면 웃음도 빵! 답답한 가슴도 빵! 뚫릴 거예요!

 

한국영화 특유의 신파섞인 영화는 아니었어요. 그리고 극한직업이 한국사람과 한국배경이라 더욱더 극호감이었네요. "퇴직후 치킨집이나 하지 뭐" 우스개소리로 이런 말 들은 적 있는데 현실은 치킨집이 대박나기 힘들죠. 망하지나 않으면 다행이죠. 영화에서는 퇴직하고 할 게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한다기보다는, 잠복근무를 위해 퇴직금 탈탈 털어 치킨사업을 하다가 대박이 난다는 점이 색달랐어요. 사람들 눈길을 끌면 안 되는데 어이쿠 대박이 나버렸네^^ㅋㅋㅋㅋㅋㅋㅋ 대본 자체도 재밌을 거 같지만 코미디는 연기자가 그 재미를 다 살리는 거 같아요. 루즈하지 않고 시도때도 없이 개그감이 폭발합니다.

 

웃음이 필요할 땐 극한직업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냥 심심할 때도요. 오늘 밤, 팝콘하나 튀겨놓고 제로콜라와 함께 코미디영화를 즐기시면 어떨까요? 로하이팝콘을 전자레인지에 돌려드시면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칠성사이다 제로도 있더라고요. 드셔보셨나요? 저 아직 안 먹어봐서... 궁금은 한데 왜 마트에 가면 생각이 안 나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다시 봐도 재밌는 영화, 극한직업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

 

 

'watch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걸캅스  (0) 2021.06.22
[영화] 도굴 - 지금, 심심하다면?  (0) 2021.06.19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0) 2021.06.14
[영화] 무명인  (0) 2021.06.10